디즈니+오리지널 드라마에서 2024년 1월17일 킬러들의 쇼핑몰 1화, 2화가 공개되었습니다.
강지영 작가의 소설 살인자의 쇼핑몰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총 8부작으로 1월17일부터 2월7일까지 방송될 예정이며,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부작씩 오픈됩니다.
연출은 영화 도어록, 드라마 구해줘 2에 맡았던 이권 PD와 노규엽 PD가 함께 하였습니다.
늘 매력적인 배우 이동욱과 탄탄한 연기력인 김혜준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줄거리 및 등장인물
부모님을 잃고 유일한 가족인 삼촌 정진만(이동욱) 밑에서 자라던 조카 김혜준(정지안)이 삼촌의 갑작스러운 사망 후 남긴 수상한 쇼핑몰의 존재를 알게 됩니다.
삼촌은 과연 무슨 일을 하던 사람이었으며 도대체 쇼핑몰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지안은 대학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하고 있다는 동창인 배정민(박지빈)의 도움으로 불법무기 사이트란 것을 알게 되고 정신을 차리기도 전에 엄청난 습격을 당하게 됩니다.
먼저 드론의 기관총과 포탄 공격이 쏟아집니다. 그리고 완전무장한 수많은 괴한들이 집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스나이퍼 성조(서현우)는 아주 먼 거리에서 정교한 저격공격을 퍼붓는데 일반 대학생인 줄만 알았던 지안은 모든 공격에 몸이 먼저 반응하며 대응하고 드디어 소파 밑에 있던 저격총으로 반격을 하게 됩니다.
1화 2화에서는 과거와 현재를 오가면서 매우 흥미롭게 이야기를 끌어가고 있습니다. 초반이어서 그런지 액션에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줄거리에도 무게를 두고 있어서 이후 공개되는 드라마가 아주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