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532회에는 나오지 못했던 박나래가 이번회차에서는 출연하는데요, 성대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말로 먹는 사는 사람들이 평생 달고 살아야 하는 게 성대 관련 질환들 같습니다. 성대 수술 후 근황이 나옵니다. 하지만 팜유 박나래라면 당연히 먹는 게 나와야겠지요. 작은 체구에서 어떻게 저렇게 잘 먹는지 욕구는 어찌 그리 잘 생기는지 신기합니다. 맛나게 먹던 갈비탕 양념갈비 식당도 소개합니다.
박나래 성대수술
박나래가 성대 문제로 입원 수술 하고 다시 출연하였습니다.
평소 보다 많이 부드러운 목소리를 뽐냈습니다.
벌써 3번째 수술이고 나흘간 병원에 입원 치료 후 퇴원하는 모습을 방송했습니다. 말을 할 수 없어 패드로 인공보이스 프로그램 사용하여 간호사와 대화하고 퇴원하자마자 갈빗집으로 달려가서 종업원과도 패드로 대화하며 생기는 에피소드, 어머니께서 보내주신 낙지를 챙기는 에피소드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이후 또 편의점 가서 고구마 먹고 대단합니다.
박나래 갈비탕 양념갈비 식당
퇴원하자마자 달려간 갈비집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좀 익숙했습니다.
벽제갈비 신촌점입니다. 1층의 허름한 건물이 6층 빌딩으로 바뀌었네요.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 저 한우양념갈비 안 맵죠? →저 한우양념갈비 안 지도죠?" ㅎㅎ 맵을
지도로 번역해주시는 AI님 대단합니다. 에피소드도 재미있습니다.
혼자서 시킨 메뉴가 갈비탕 1인분, 한우양념갈비 2인분. 볼 때마다 너무 놀랐습니다.
저 작은 체구에 어디에 다 들어가는지.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기대하십시오.
갈비탕 1인분 : 32,000원
양념갈비 1인분 : 88000원 X 2= 196,000원
일인 한끼 식사 합계 금액 : 208,000원
전 갈비탕도 못 먹겠네요. 아 자본주의여~~
혹시 위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 링크 걸어둡니다. 전 돈이 없는 게 아니라 지방에 있어서 못 가는 겁니다라고 위안을 삼고 있겠습니다.
박나래님 성대 수술 더 이상 안 하시고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꾀꼬리까지는 아니지만 달달해진 목소리로 좋은 방송 많이 계속해주시길 바랍니다. 워낙 잘 드시니 기운 차리고 다시 또 팜유답게 먹방 맛나게 보여주세요. 세금문제는 꼼꼼하게 처리하시고요. MBC 장수 예능이자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 533회 박나래 님 에피소드 리뷰해 보았습니다.